top of page
검색

(Korean) 온라인 수업 허가 및 학생비자 유지 허용 결정


미국 국토안보부(The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)와 이민세관집행국(U.S. 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)에서는, 학생비자(F1 비자)로 미국에서 학업을 하고 있는 학생들이 온라인 수업만을 수강을 할 시 학생비자를 유지를 못 하도록 하고 미국에서 출국을 하도록 규정한 정책을 일단 폐지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.

이는 하버드 대학과 MIT에서 정부를 상대로 고소를 한 결과 합의를 하게 된 사항입니다.

정확하게 말씀을 드리면, 미국에서 F1 학생들이 온라인 수강을 하여도 학생비자 신분을 유지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었던 올해 3월달의 국토안보우 지침을 다시 재개하기로 결정을 한 것입니다.

더욱 상세한 정책은 차후 발표를 할 것이라고 하나, 일단 유학생 분들이 미국에서 온라인 강의를 들으시면서도 출국을 할 필요가 없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.


조회수 38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코로나 백신 미접종자의 미국 입국 제한을 위한 상세사항 발표

미국 시민권자 및 영주권자가 아닌 외국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접종을 받지 않은 경우 미국 입국을 제한을 하는 법령이 11월 8일 자정부터 발효될 것이라고 백악관 측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. 이 법령은 11월 8일 후 60일째 되는 날에 유지, 변경 또는 연장 여부가 검토가 될 것이며, 그 후에도 30째 되는 날마다 매번 검토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. 시민

NIW 및 EB-1의 성공사례

각 전문 분야의 NIW 및 EB-1의 승인 케이스들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다음의 각 링크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: - 금융 / 회계 / 경영 / 법률 분야 - 의료 (의학 / 한의학 / 간호학 / 약학) 분야 - 공학 (엔지니어링) 분야 - 일반 과학 분야 - 체육 분야 - 음악 분야 - 미술 / 실용예술 / 기타 예능 분야 - 기타 분야들

2021년 9월 Visa Bulletin

2021년 9월에 도래하는 우선 순위 날짜에 대한 Visa Bulletin에 대한 설명을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.

Comments


bottom of page